제가 받은 숙박무료권은 26년 9월까지 아직 1년반이나 유효기간 남았었는데.. 어느순간 할인숙박권으로 쿠폰이 바뀌어 있어서 콜센터 전화했더니 약관개정으로 바뀌었다네요. 이거야말로 소비자 기만 아닌가요? 일반적으로 약관개정 전에 받은 거는 소급 적용해야지.. 통보도 없고.. 누가 홈페이지 들어가서 약관을 수시로 봅니까? 진짜 어이가 없네 하물며 유효기간도 짧아지고.. 임박하여 쿠폰써야지 하고 접속했으면 황당했겠네 이 글을 보시는 피해자분들은 소비자고발센터에 꼭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악덕한 기업은 응징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자 분은 이 글을 지우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더 복잡한 일만 기다릴테니...
ps.상담전화 받으시는 분만 고생스럽네요.. 앞으로 이런 전화가 계속 올테니.. 이 사태를 기획한 사람과는 연결을 안해주더라구요.. 이런 사태를 만든 사람이 상담원 대신 전화를 받으세요. 무책임하게 뒤에 숨어있지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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