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게시판 | 자연드림파크
상담게시판
제목 몇가지 문의사항
구분 괴산자연드림파크
문의 유형 기타
작성자 전창현
날짜 2025-07-08 조회 53
안녕하세요. 자연드림 호텔 예약과 관련하여 아래 세 가지 사항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디너 패키지 관련
예약 당시 디너 패키지를 선택하지 못했는데,
체크인 당일 현장에서도 디너 패키지 추가 예약이 가능한지,사전 예약 시와 동일한 가격이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스탠다드 조식패키지는 무엇이고 1,2,3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메뉴중 랜덤으로 제공 되는지 선택가능한건지도 알고 싶습니다.
8월메뉴는 언제 나오나요?

2. 공방 견학 예약 관련
예약 페이지에서 대부분 날짜가 ‘체험 불가’로 되어 있는데,
현재 공방 체험 운영이 일시 중단된 것인지,아니면 조기 마감된 상태인지, 혹은 별도의 예약 방법이 있는 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체험 프로그램 예약 시스템 오류 관련
일부 체험 프로그램은 ‘예약 가능’이라고 표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첨부한 이미지처럼 실제로는 예약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감된 상태도 아닌 듯하고, 그렇다고 예약 가능한 상태도 아닌 모호한 상황입니다.
시스템상의 오류인지, 아니면 특정 조건이 있어야 예약이 가능한 것인지 명확한 설명과 함께 빠른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및 예약 시스템이 전체적으로 직관적이지 않아 고객 입장에서 어려움이 큽니다. 정확한 안내와 함께 조속한 시스템 점검 및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괴산자연드림파크 입니다
1.디너패키지는 현장추가예약도 가능하시나,
당일현장 상황에따라 안될수도있기에 꼭 객실여약시같이 결제부탁드리며,현장예약은
객실예약시보다 금액이 올라가는점 참고해주세요.
디너 패키지 1~3부는 5~7시 사이식사시간을 말씀드립니다.
조식패키지는 아침조식식사권을 말씀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추가하시길 권장드리며 금액은같습니다.
디너메뉴는 직접고르시면 되며 메뉴확인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공방체험은 일~수 까지휴무며
체험공방예약은 직접소통부탁드립니다
043 760 4309
3.마찬가지로 체험담당자가 별도로있으며
예약시스템까지 저희가알수없어서 체험공방으로 직접소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5-07-15 15:13:47
파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문의전화 |  PC버전
자연드림파크 사업자 정보 ▼
Copyright(C)2014 iCOOP.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