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예약건 장바구니 담기까지 했는데 결제하기를 누르면 [유료객실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창이 떠요. 2시간 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되는데 예약센터는 영업시간 지났고 호텔로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이대로 예약 날아가면 어떻게 되나요? 새로고침만 3시간했는데요
+) 9일예약은 당연히 제돈 내고 결제했으니까 9일건에 대해서 문의드린건 아니구요. 7일건 문의드린겁니다.
어제새벽 내내 2시간간격으로 자다깨다 반복하며 장바구니 담은거 사수하느라 아주 혼났네요. 결국 오늘 오전 10시쯤 놔줬어요. 어제밤통화에서 오류라고 하셨는데 오류라고 하기엔 제가 취소할때마다 다시 달력에 1건이 떴고 심지어 새벽에는 2건이 떠서 그중에 한건을 제가 장바구니에 담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1개도 아니고 2개씩이나 수량에 오류가 생길수도 있나요? 정말 오류가 맞다면 예약시스템 대대로 점검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답변에 남겨주신 번호도 안받으시던데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