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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관리되지 않는 서비스

이소영

2021-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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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조합원으로 괴산에 두번째 방문했는데, 처음엔 숙박객이 없어서 서비스가 별로였는데,
이번에 오히려 숙박객이 많아서 서비스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지난 10/16-17일 1박 숙박을 하며, 식사를 고깃길과 비어락 그리고 조식을 이용했습니다.
세군데 모두 평점 이하의 서비스였습니다.
조합원 조합비와 기타 수익으로 시설을 만들어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하려고 숙박시설을 만드셨나요?
조합원으로서 굉장히 부끄러운 자화상을 보게되었습니다.
과연 협동조합으로 생협이 제대로 역할을 하고 있는지 돌아보았습니다.
먼저 자연드림파크의 서비스만 이야기를 한다면, 일반 호텔,펜션보다 평균이하의 서비스였습니다.
숙박객이 이렇게 많은걸 사전에 전혀 인지를 못해서 이런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전혀 관리가 되지 않는 제도가 문제일것이고, 아는데도 그냥 두었다면 관리자의 책임일것입니다.
혹시 인건비가 추가되어서 이렇게 불편함을 경험하도록 하신건가요?
생협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는 조합원을 우롱하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당일 숙박은 미리 예약을 받아 운영을 하면 숙박시설 이용자를 충분히 미리 파악하여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숙박업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각 식당 및 시설별로 운영자의 지침이 있는지 의문이 생깁니다.
이렇게 불만족을 경험하도록 서비스를 전혀 받지 못하는 대다수의 조합원의 불만을 귀기울여 개선 해주시기 바랍니다.


괴산 자연드림파크 아침 조식 개선 사항 및 로움호텔 개선 사항 요청의 건

개선되지않는 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