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예약
 
 
숙박 후기 HOME > 커뮤니티 > 숙박 후기
 
 
비어락 문제가 많습니다.

김유리

2024-05-14

17

 

저만 느끼는 걸까요?
'치유와 힐링' 이라는 슬로건이란 브랜드 이미지를 걸고 운영되어야 되는곳인데
자연드림파크에와서 스트레스만 받고 갔다?
이게 있을 수 있는 일입니까??

첫번째, 인사응대 없음
점장 : 예약 하셨어요?
손님 : 아니요. 안했어요.
점장 : 몇분이세요?
손님 : 2분이요.
4인석 자리 빼고 앉으면 되요.
2인석 의자가 2개있는 자리를 찾았는데 안보여서 계속 서서 있었습니다.
아무데나 앉으면 되나요?
갑자기 인상을 팍 찌푸리면서 짜증을 내더군요.
자리안내에 대해서 기본적인걸 묻는건데 그게 그렇게 방문한 손님에게 짜증낼 일입니까?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비어락 하나때문에 제가 기억하는 자연드림 브랜드 이미지는 그냥 '불친절 파크', '스트레스 파크' 입니다.
음식에다가 침뱉을것 같아서 그냥 나와서 구내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비어락은 직원은 서비스 교육을 다시 받던가 점주교체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구내식당 매니저분 항상 웃는 얼굴이시고 응대를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구내식당으로 해야겠습니다.

구례 휴센터 숙박 후기에요.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