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합원 손희정입니다.
이용관련부분 변경사항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건 아니라는점 우선 말씀드립니다.
감정적으로는 가족들과 펜션 이용을 하기 위해 예약절차를 밟고 혜택을 체크했으나 보통 예약후 이체 기간을 2틀정도로 생각하고 꼼꼼히 못체크해서 입금시간 놓친건 제 불찰입니다.
그런데 지금 변경된 사항을 건의 하니 회원들이 영화나 비어락등 여러시설 이용시 10프로 할인 혜택이라고 말씀하시던데 그게 어째서 혜택이라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이용은 영화 50프로 비어락무료쿠폰 식사권등이면 지금 바뀐 혜택과 비교해보면 지금 헤택이 더 줄어든것이지 더 나아졌다 보기는 어렵습니다.
여기서 아쉬운점은.
1.홈페이지 상에 변동 글이 우선 뜨나 아직까지 펜션예약하는 창에서 혜택은 예전 혜택 그대로 되어있습니다. 이런부분은 빠르게 홈페이지 관리 하심이 맞다 봅니다.
2.이렇게 변동사항이 생길시엔 좀더 조합원들에게 공지를 오래하시거나 각 개인 문자로 확인하시라는 문자 또는 언제까지 혜택부분이 있으니 이용바란다는 안내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3.이렇게 변동된 부분이 운영함에 있어서 적자발생을 줄이기 위해 한다고 마지막에 설명들었습니다. 요즘 조합원들이나 이용자가 바보는 아니겠지요. 간단히 계산해도 나올 답을 왜 혜택을 조합원들이 이용하기 좋게 바뀌었다는 식으로 설명을 하시는건 옳지 않다 봅니다.
솔직히 여러 혜택을 드리다 보니 운영부분에서 적자 발생이 많아 이렇게 바뀌게 되었다
많은 양해 바란다. 또는 그전에 이런부분에서 적자 발생이 생겨 이렇게 바뀌는게 맞는거 같다 조합원들 의견은 어떠시냐 물어본다거나. 더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텐데
그저 통보식으로 그저 혜택을 더 낫게 바뀌기 위한거란 눈가리는 식의 운영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 조합원들도 이용 계획중에 혜택변동 사항을 보시고 이용에 한번더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 한번더 생각하시고 올해 전국 조합에 알림과 드림파크내에도 변동사항을 글로서 알리면서 내년1월1일자부터 바뀌시는게 어떨까 의견드립니다.
(바뀌는 부분에 충분한 알림및 공지가 없었다고 생각듭니다.)
조합원과 함께하는 자연드림이 아닌 개인 사업자운영처럼 생각하시는게 아니라면
바뀌기 며칠전 홈페이지 팝업창 알림으로 변동 하시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