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예약
 
 
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파크 조식식사 개선요청 문의 유형   |   기타

김선미

2021-08-25

14

 

8월 15일 로움 호텔이용 후 조식식사를 하였습니다. 

로움호텔2 가 오픈하면서 호텔이용객은 많은데 예전처럼 조식시간은 그대로 1시간이여서 일까요. 북적북적 정말 엉망진창이였어요. 홀에서 조식을 돕는 직원이 여직원 한분이였는데 바쁜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1시간안에 밥을 먹기위해 호텔1,2의 투숙객이 몰리면서 자리가 없어 음식을 이미 받고도 서서 기다리는 경우가 발생 했고 늦게 도착한 분들은 반찬이 이미 동이 나서 미역국에 말아 김치만 먹는 분도 계셨습니다. 여기저기 음식물이 쏟아지고 다 사용한 우유와 음료수를 둘 곳이 없어서 조합원들이 트레이를 가져와 정리를 하였습니다. 음식물 쓰레기통이 너무 작아서 물이 넘쳐 흘렀는데 좀 더 큰 통을 준비했으면 어땠을까 싶더군요.ㅠ.ㅠ

또 하나 아쉬운 부분 음식 용기였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를 이용해서 식사를 한번 하려면 그릇을 여러개 사용하다보니 어린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들기에 무척 번거로웠어요. 뜨거운 국을 넣기에도 적합해보이지 않았답니다. 조합에서는 플라스틱 제로 운동을 하면서 막상 파크안에서는 그렇지 못해 아쉽더군요.


관리자 안녕하세요. 괴산자연드림파크입니다.

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성수기기간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면서 이에 대한 대처를 빠르게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관련 민원은 내부에서 파악해서 개선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조식 시간을 오전 10시까지 제공하여 이전 보다 1시간 연장하여 분산되고 여유있게 식사를 드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8월 19일~)

그리고 음식물수거통은 식당내부에 두지 않고, 그릇과 함께 퇴식구로 넣어 주방 내부에서 처리하도록 해서 미관상 좋지 않은 부분과 이용에 불편을 개선하였습니다.

용기관련 호불호가 있는 상황으로 내용은 내부에서 추가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조합원 민원은 최대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성수기 기간 등 사전에 충분히 준비하여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021-08-26 13:20:10

체험 문의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