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예약
 
 
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프런트, 식당 정리 문의 유형   |   숙박

황현혜

2025-02-02

151

 

1. 프론트
갈때마다 느끼지만, 프론트쪽이 항상 정신없는거 같습니다.
차라리, 모든 창구에서 체크인, 스포츠센터 업무를 같이 해야
체크인하면서 찜질복이랑 키 같이 배부받고 한꺼번에 할수 있죠.
체크은 여기서 하고, 찜질복이랑 결제는 또 저기 가서 줄 서고.
키오스크에 등록했는데 대기인수 22번이라 사람은 별로 없는데 
다들 왜 대기인수가 이렇게 많냐고 사람들 기다렸다가 눈치 보면서 여기저기 왔다갔다하고.
제발 정리 좀 해주세요.

2. 찜질방
1시간에 한번이라도 직원들 와서 정리 좀 해주세요.
여기저기 쓰레기는 널부러져 있고,
애들은 계속 뛰어다니는데 제지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누워계신 분들이 짜증내셨습니다.
모두가함께있는 공간이니 정숙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창가쪽 온열치료기? 바깥쪽에서 2번째꺼 결제 고장났습니다.)

3. 조식 식당
입출입구를 확실히 해줘야 무단으로 취식하는 분들이 없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지만, 베이커리/우유 있는 곳에 항상 사람들이 줄서 있습니다.
오븐에 다 구워질때까지 무작정 사람들이 기다리고 통로랑 물려있어 혼잡합니다.
베이커리쪽을 커피 라인쪽으로 옮기는거 고민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괴산자연드림파크입니다.
위 말씀하신 내용 관련 부서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선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2-05 14:13:32

숙박취소 문의

취소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