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시샘하듯 퍼붓던 비바람이 지나가고 남녘 곳곳에서 봄꽃 소식이 전해오고 있다. 구례 자연드림파크도 예외는 아니다.
노오란 꽃잎을 터트리며 온 사방을 봄의 기운으로 물들이는 산수유 꽃을 시작으로, 만개한 꽃으로 벌을 유혹하는 매화나무까지, 자연드림파크 단지는 지금 봄꽃 잔치가 벌어지고 있다.
봄소식과 더불어, 구례자연드림파크는 ‘비어락하우스’오픈 소식으로 떠들썩하다. 구례군 유일의 수제 맥주를 판매하는 ‘비어락하우스는’ 점심에는 라면, 돈가스, 만두 등 자연드림 제품들을 이용한 식사가 가능하며, 저녁에는 목살 스테이크, 치킨 등 맥주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금방이라도 콘서트가 열릴 것 만 같은 무대와, 통 유리로 된 한쪽 벽면과, 널찍한 테이블 등의 인테리어 구조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준다.
‘비어락하우스’ 오픈이 화제가 되는 이유가 여기 또 하나 있다. 바로 ‘화덕피자’이다. 오븐에 구워 나오는 일반 피자와는 다르게, 200도가 넘는 화덕에서 직화로 구워낸 피자는 바삭바삭한 도우의 식감이 일품이다. 건강한 재료로 맛을 낸 ‘비어락하우스’의 화덕피자는 벌써부터 구례자연드림파크의 명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수제 맥주와 더불어 라면, 화덕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며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인 ‘비어락하우스는’ 동시에 100여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연중무휴로 구례자연드림파크를 찾는 모든 이들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 구례 자연드림파크 안내센터 (061)782-2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