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예약
 
 
HOME > 커뮤니티 > 견학&체험후기
 
 
직원분들의 친철교육부터

이주형

2017-09-08

21

안녕하십니까!

바른 먹거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드림파크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먹거리가 바로 서야 모든 것이 바로 선다고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드림파크 분들의 노고에 더욱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먹거리를 바로 세우기 전에 상담 직원분들의 친절교육부터 바로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상담을 한다는 것은 무언가를 몰라서 도움을 청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고객의 이야기를 다 듣지 않고 상담원이 먼저 이야기를 한다면

상담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바른 먹거리를 위해 애쓰시는 드림파크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식당 식판이 플라스틱인게 싫어요.

휴게실이 필요한듯요